만족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본문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잡동사니 Satisfaction 2021. 9. 1. 02:06

집근처에 잔여백신이 생겼길래 신청하고 맞았다.

 

화이자 백신이고, 2021-08-30에 맞아서 현재 3일차이다.

 

부작용

일단 접종 후 7시간까지는 아무런 증상이 없었다.

 

다들 팔을 세게 맞은거마냥 아프다고 했는데,

나는 이상할정도로 아무렇지도 않아서 뭔가 잘못 접종된건가 싶었다.

 

그런데 7시간이 지나자 나도 접종부위(삼각근)에 통증이 생겼다.

 

비유하자면 운동을 안하다가 전날 어깨운동 조지고 다음날 일어났을 때 통증이다.

(근육통과 비슷하기도 하고, 큰 멍이 들었을때랑 비슷하기도 하다)

 

추가로 자고일어났더니 얼굴에 여드름이 3개 올라왔다.

 

흔한 증상은 아닌 것 같다만, 검색해보니 갑자기 여드름이 올라오는 사람도 있는 것 같다.

 

이 외에 가슴통증이나 고열증세 등은 없었다.

 

정리

부작용: 팔통증+ 여드름

 

팔통증은 추후 몇일차에 사라지는지 추가로 작성하겠다.

 

++추가

 

4일차에 자고 일어나니 팔통증이 거의 사라졌고, 밤이 되니 아예 사라졌다.

 

1일차 밤: 팔저림 없음~ 경증

2일차: 팔저림 최고조 (그래봐야 위에서 서술했듯이 일상생활을 도저히 못할정도는 아니다)+ 여드름 3개

3일차: 팔저림 최고조 (그래봐야 위에서 서술했듯이 일상생활을 도저히 못할정도는 아니다)

4일차: 팔저림 경증~ 없음



Comments